본문 바로가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빠르고 쉬운 변화

울쎄라 !! 어떤 장비인가?


최근 들어 가장 이슈가 되는 미용의료 장비를 꼽자면 단연 울쎄라가 가장 위에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2009년도에 우리나라에 처음 소개 되었을 때가 생각난다.

초음파를 이용한 얼굴리프팅 장비이며, 미국 FDA에서 눈썹 리프팅으로 인정을 받았다는 따끈 따끈한 소식과 함께 나는 처음 이 기계를 만나게 되었다.

그러나 장비에 대한 믿음은 그리 크지 않았다.

치료 방식도 기존의 고주파 방식(대표적인 장비가 써마지, 폴라리스, 인트라셀 등등)을 이용한 리프팅이 아니라, 초음파 방식( 여기서 중요한 POINT!!!!:  정확히 말하면 고집적 초음파 HIFU를 이용한다.)을 이용한다 점에서 생소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장비를 시연해 보고 난 뒤 밭은 느낌은 이것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 겠구나 였고, 그래서 수개월 뒤 비싼 장비 가격에도 불구하고 구비하여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다.

나의 감은 틀리지 않았고.....

2014년 부터 2015년을 지나면서 가장 핫한 미용 성형 아이템은 단연 울쎄라 일 것이다.

처음 만난 이후 시술에 대한 노하우가 쌓이면서 

그 효과는 더 좋아지고,

드물게 생기는 환자의 불만족 사례를 전화위복 삼아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는 시술 방법을 만들게 되어....

시간이 지날 수록 더 좋은 결과와 만족감을 만들어 내고 있다. 

 

울쎄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경우로는            

눈꺼풀이 쳐져서 쌍꺼풀이 덮이는 경우

나이가 들면서 눈이 작아져 보이는 경우

눈가 주름이 심해서 피곤하고 칙칙해 보이는 경우

볼이 쳐져서 힘없고 지쳐 보이는 경우

턱선이 무너져 목과 구분이 사라진 경우

등등

젊고 생기 넘치고 짱짱한 얼굴을 만들고 싶은 경우에 받으면 아주 좋습니다.



울쎄라는 다양한 깊이의 조직에 대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울쎄라를 이용한 안면리프팅이 시술자의 노하우에 따라 다양한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이유는 다양한 팁에 있을 것입니다.

느슨해진 근육층과 깊은 지방층에 대한 치료를 통해 안면리프팅의 단단한 기초틀을 만들고 

그 위에 얕은 지방층및 진피층에 대한 치료와 피부에 대한 치료를 시행하여 탄력있는 표면을 만들게 되면 

시간이 지날 수록 젊어지는 얼굴 라인과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울쎄라를 받고 나면

얼굴이 작아 졌어요.

브이라인이 되었어요

턱선이 또렷해지고 얼굴라인 살아났어요.

눈이 커졌어요.

쌍거풀이 또렷해졌여요.

나의 피부에 탄력이 생겼어요.

모공이 작아지고 피부결이 좋아졌어요.

이런 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울쎄라 시술은 다른 안면 리프팅 시술과 함께 받으면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 보이는 다양한 원인에 대해서 분석하고 

울쎄라를 통한 늘어지고 탄력을 잃은 조직을 탱탱하게 만들고,

그 위에 추가적인 실리프팅, 보톡스, 필러, 고주파치료등을 병행함으로써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